흩어진 유대인을 하나님의 땅으로 모으다

“주 여호와께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보아라. 내가 민족들에게 손짓을 하겠고, 깃발을 들어 뭇 백성들에게 신호를 보내겠다. 그러면 그들이 네 아들들을 품에 안고 돌아오며, 네 딸들을 업고 돌아올 것이다.” (이사야 49:22)

세계 여러 나라에서 박해와 빈곤을 견디며 살아가는 유대인들은 ‘독수리 날개’ 프로그램을 통해 이스라엘로 돌아오는 날을 애타게 기다립니다. 러시아, 우크라이나, 유럽 전역, 중동, 아프리카에 이르기까지 그들은 다양한 지역에 머물고 있습니다. 그들은 반유대주의로 인한 설움과 극심한 빈곤으로부터 탈출해 하나님의 땅으로 돌아오겠다는 꿈을 오랫동안 간직해 왔습니다. ‘독수리 날개’ 프로그램은 세계 여러 나라에 흩어져 있는 유대인들이 이스라엘로 귀환하도록 도와줄 뿐 아니라, 이들이 잘 정착해 이스라엘의 당당한 시민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ㅇ 무료 항공기 지원: 반유대주의와 빈곤에서 벗어나 이스라엘로 돌아오기 원하는 국외 유대인들이 이스라엘로 귀환할 수 있도록 IFCJ의 ‘자유의 항공기’를 무료로 지원합니다.

ㅇ 귀환 정착 프로그램 운영: ‘독수리 날개’를 통해 이스라엘로 돌아온 유대인에게 집과 음식, 의류 등을 지원하고 의료서비스와 직업훈련서비스, 방과후 교실, 히브리어 교육 등을 지원합니다.

‘독수리 날개’가 더 많은 형제들을 구할 수 있도록 여러분이 힘을 실어 주십시오. 여러분의 후원으로 흩어진 유대인들이 네 개의 땅으로부터 모두 돌아와 이스라엘로 모일 것이라는 성서의 예언말씀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후원하기

“내가 이스라엘 백성을 그들이 흩어져 살던 여러 민족들로부터 다시 모아들이고 여러 민족들 앞에서 나의 거룩함을 드러낼 것이다. 그 때에 이스라엘 백성은 자기 땅, 곧 내 종 야곱에게 준 땅에서 살게 될 것이다.” (에스겔 2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