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후원

홈 > 우리가 하는 일들 > 이스라엘 수호자 > 어린이 후원

어린이 후원

어린이가 제대로 먹지 못하고 치료받지 못하는 것보다 가슴 아픈 일은 없습니다. 부모를 잃거나 버려진 아이들, 학대의 경험을 가진 아이들은 주로 보호시설에서 살아갑니다. 하지만 예산도 부족하고, 적절한 인력과 보호서비스가 부족한 이곳에서 많은 아이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스라엘 수호자’ 프로그램은 성스러운 땅의 미래를 이끌어갈 어린이들을 돕습니다. 안전한 거주지와 음식, 의류 등을 지원하는 한편 적절한 교육을 받을 수 있게 도와줌으로써 그들이 이스라엘의 유능한 시민으로 자라도록 이끕니다.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후원금은 지금 당장 어려운 어린이들에게 도움이 될 뿐 아니라 하나님의 땅을 안전하게 지키는 힘이 될 것입니다.

세리의 새로운 시작

이스라엘로 돌아올 때 세리는 행복한 꿈을 꾸는 소녀였습니다. 비참한 현실은 그녀에게서 꿈을 앗아갔지만 이제 다시 꿈꿀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세리는 우크라이나에서 태어나 가족과 함께 단란하게 살던 소녀입니다. 가족이 이스라엘로 이주한다고 했을 때 세리는 꿈에 부풀었습니다. [더보기]

페미낫이 받은 소중한 선물

페미낫은 친척집을 전전하며 살아갑니다. 1주일마다 집을 옮겨 다니죠. 안전하게 살 가정이 필요하지만 페미낫이 필요로 하는 것을 채워줄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페미낫’이라는 이름은 히브리어로 “우아한 진주”라는 뜻입니다. 아홉살이 될 때까지 페미낫은 아름다운 이름에 걸맞게 부모의 사랑을 [더보기]